성공적인 모금관리 스마트레이저

SmartRaiser

FAQ

자주 문의주시는 질문들을 모아놓았습니다.

SmartRaiser 사용
SmartRaiser 기능
기부자 응대
[사용] 스마트레이저를 사용하기 전 체험해볼 수 있나요?
[사용] 사용자를 추가하면 비용이 또 드나요?
[사용] 스마트레이저 사용비용은 어떻게 되나요?
[사용] 지금 저희 단체에 있는 기부자 정보를 소프트웨어로 옮길 수 있을까요?
[사용] 지금 다른 CMS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는데 데이터를 옮길 수 있을까요?
[사용] 스마트레이저 프로그램을 관리자 PC에 설치하는 방법인 건가요?
[사용] 저희 단체는 규모가 작은데 소프트웨어 사용이 괜찮을까요?
[사용] 온라인후원페이지 SmartGive를 설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[사용] 보안에 대해 걱정하지 않아도 되나요?
[사용] ‘우리단체 진단하기’를 하면 별도의 비용이 발생하는 건가요?
[사용] 스마트레이저에서 발송한 문자 발송 금액은 어떻게 청구가 되나요?
[사용] 출금 관련 수수료의 책정은 어떻게 되나요?

찾으시는 내용이 없나요?
스마트레이저로 문의해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드립니다.

스마트레이저에 문의하기

대표자명.최준식 | 사업자등록번호.105-87-67103 | e-mail.info@smartraiser.co.kr | 주소. 06133)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7길 12 (역삼동 648) 3층 | TEL. 070-4010-7728 | copyright® SMARTRAISER ALL RIGHTS RESERVED